QR페어링서비스

QR페어링서비스

언제, 어디서든 가상현실 접근이 가능한 QR페어링 서비스로 신개념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보다 쉽고, 빠른 VR가상현실 접근을 위해 고안된 QR페어링 서비스는 QR코드 스캔 한번이면 언제, 어디서든 VR투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업체 브로슈어, 제품포 장지, 관광안내문, 여행표지판 등에 부착된 QR코드 페어링으로 공간과 제품을 빠르게 볼 수 있는 4차산업 시대 신개념 서비스입니다.

기업활용방법

조만간 외국 전시회 참가를 하는데 한국 공장과 설비를 보여주고 싶습니다. 기존 사진으로는 설명하는데 한계가 있는데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외국 바이어들에게 국내 공장과 설비를 안내해야 할 때 회사 브로슈어에 VR콘텐츠가 담긴 QR코드를 부착해 보세요. 본국으로 가서도 브로슈어에 있는 QR코드만 스캔하면 어디서든 한국공장과 설비를 볼 수 있습니다.

  • 기업활용

    기업활용

6차산업 활용방법

6차산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생산과 가공, 판매까지 신경써야 할게 너무 많은데 저희에게 맞는 마케팅 방법이 없을까요?

소비자에게 신뢰를 드리기 위해 원산지와 가공현장을 VR로 보여주는건 어떨까요? 제품 포장지나 상품박스에 QR코드를 부착해 고객에게 현장감 있는 상품정보 를 제공할 수 있는, 타사와 차별된 마케팅 전략을 추천드립니다.

  • 6차산업 활용

    6차산업 활용

여행업 활용방법

여행지에 가면 여행코스 안내판이 있는데 평면적이라 뭔가 심심합니다. 보다 생생한 여행정보를 확인하고 싶은데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여행지 주요 포인트를 VR콘텐츠로 만든 뒤 여행코스 안내판에 QR코드를 부착해 보세요. 360도가 보이는 여행지 정보와 여행코스 등 추가적인 정보를 모바일에서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여행업 활용

    여행업 활용